성민 공식 발표 "김사은과 12월 13일 결혼합니다"…'아이돌 최초 품절남'

기사입력 2014-10-14 13:54


성민 김사은 결혼

공개 열애 한 달 만에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14일 성민은 슈퍼쥬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13일 김사은과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성민은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 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이어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에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는 성민은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라는 심경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성민은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라며 팬들과 멤버들, 회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성민 김사은 결혼 사실이라니 충격적이다", "성민 김사은과의 결혼 너무 갑작스럽네요", "성민 김사은과 벌써 결혼 너무 빨라", "성민 김사은과 결혼 축하해요", "성민 김사은과 결혼, 현역 아이돌 첫 품절남", "성민 김사은과 결혼 좀 이르지만 진지한 모습"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서 남녀 주인공 달타냥과 콘스탄스 역으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지난 달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