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에게 외모 평가 "얼굴은 몽골인 몸매는 멋져"

기사입력 2014-10-23 11:26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그룸 god 멤버 박준형이 모델 송경아의 외모를 '몽골인'으로 평가해 웃음을 안겼다.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국적불명' 특집으로 가수 박준형, 모델 송경아, 가수 미노, 비스트 멤버 손동운이 출연했다.

이날 '국적불명' 특집답게 MC들은 박준형에게 출연진들의 외모 평가를 부탁했다. 이에 박준형은 "송경아는 얼굴은 중국이나 몽골 쪽 같다"라며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몸매는 진짜 멋지다. 이런 몸매가 서구에서 되게 좋아하는 몸매다. 정말 동양적으로 생겼다"고 극찬했다.

이어 미노에게는 "에스키모 인이나 잘생긴 인디언 같다"는 평가를, 손동운에게는 "필리핀 느낌이 난다"라고 정확하게 지적했다.

또 자신의 외모에 대해 박준형은 "나는 어느 나라에 가든 현지인으로 본다"라며, 상황을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에게 외모 평가 당하나",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때문에 진땀 많이 뺀 듯",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몽골인 지적에 수긍하는 듯",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과 케미 돋는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