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블랙 위도우와 '어깨 나란히'…"1월 추가촬영 가능성"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출연 배우 수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3일(이하 한국시간) 제작사 마블스튜디오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벤져스2'의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한국 여배우 수현의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극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수현은 긴 생머리에 원피스 차림으로 8등신 몸매를 과시하며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블랙 위도우 사이에 서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잠깐 보이는 풀샷으로 수현의 얼굴이 자세히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와 관련, 수현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토르 옆에 선 여성은 수현이 맞다"면서 "마블 측에서 내년 1월께 추가촬영이 있을 수 있다고 스케줄을 비워두라고 했다. 우선 스케줄을 비워 둔 상태지만 촬영 유무는 확실치 않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블 측은 "'어벤져스2'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아무 말할 필요도 없다. 이 영화는 당신의 예상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에 대해 네티즌들은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늘씬한 몸매",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훤칠하다",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긴 생머리에 원피스 차림",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확대해서 보니 수연 맞네",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1월 촬영 할까", "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마블이 추가 촬영 할수도 있다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