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첫 연극, 파마머리 '주부 미용사' 大변신 '이번엔 공리타?'

기사입력 2014-11-06 16:03



공효진 첫 연극

공효진 첫 연극

배우 공효진의 첫 연극 도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리타'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5일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연극 '리타' 포스터 촬영 중인 공효진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구불구불한 파머머리에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로 발랄한 리타의 모습을 완벽 재연한 공효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맑은 미소부터 무표정한 얼굴까지 선보인 공효진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종영 이후 차기작으로 연극 '리타'를 선택한 공효진은 이번 연극을 통해 주부미용사 리타로 변신한다. 데뷔이래 첫 연극 도전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공효진 첫 연극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리타'는 공효진, 전무송, 강혜정이 출연하며, 오는 12월3일부터 내년 2월1일까지 서울 종로구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한다.


공효진 첫 연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공효진 첫 연극, 기대만발", "

공효진 첫 연극, 공리타로 변신?", "

공효진 첫 연극, 역시 공블리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