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커플 요가 '민망 포즈' 핫뜨거!

기사입력 2014-11-08 19:06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커플 요가 '핫뜨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커플이 핫 요가에 도전하며 다양한 민망한 포즈에 얼굴이 뜨거워졌다.

'우리 결혼했어요' 8일 방송에서는 체력 단련과 부부 교감 증진을 위한 핫요가를 체험하라는 제작진의 미션 카드를 받고 요가 학원을 찾아 다양한 커플 요가에 도전하는 홍종현 유라 커플의 모습이 전파됐다.

어린 시절 발레를 배운 유라는 유연하게 동작을 소화했지만, 홍종현은 뻣뻣한 몸 때문에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홍종현 유라 커플은 엉덩이를 들어올리는 등 민망하고 야릇한 자세의 커플 요가에 도했다. 홍종현 유라 커플은 민망해하면서도 선생님이 제시하는 높은 난이도의 자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홍종현은 유라가 목 위에 엎드리고, 엉덩이를 봐야하는 민망한 자세를 취하면 시선을 회피하는 등 부끄러워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다양한 자세를 취하는데 성공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핫요가 장면에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민망한 커플 요가"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야릇한 포즈 보는 내가 부끄러워"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유라 시종일관 웃음만"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커플 애정 더 돈독해질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상 결혼을 주제로 하는 '우리 결혼했어요4'에는 홍종현·걸스데이 유라 외에도 남궁민·홍진영,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출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