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VJ 당황시킨 천진난만한 미소 '훈훈'

기사입력 2014-11-09 20:13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송일국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VJ를 향한 끝없는 질문을 쏟아내 웃음을 안겼다.

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외출 후 집에 돌아온 송일국과 삼두이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국이는 거실 한켠에서 촬영 중인 VJ에게 다가가 "아저씨 뭐하세요?"라고 물었다. VJ가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자 계속해서 "아저씨 지금 뭐하는 거에요?"라고 물었고, 이어 만세 역시 VJ에게 다가가 "아저씨 뭐하세요?"라고 물었다. 대한이까지 가세해 질문을 쏟아내 VJ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식탁의 의자들을 VJ 앞에 줄세운 삼둥이들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훈훈한 미소를 짓게 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VJ 당황했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질문도 똑같이 세 번 받아야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VJ가 궁금할 것",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들에게 VJ도 못 당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