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4 MAMA)가 오는 12월 3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 AWE)에서 개최된다.
올해 2014 MAMA는 확대된 문화적 영향력을 바탕으로, 경제 사회적 가치를 부여하는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더욱 진화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음악을 중심으로 한자리에 모인 팬들에 한국 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는 홍보 마케팅의 장은 물론 유망한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경제 산업적 플랫폼으로 역할을 할 예정. 또, 유네스코와 함께 세계 빈곤국가의 소녀들에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에 동참, 사회적 의미와 가치를 확대, 부여하며 한 단계 도약할 계획이다.
CJ E&M 방송콘텐츠 부문 Mnet 본부 신형관 상무는 "올해로 16년을 맞이한 MAMA는 명실상부한 아시아 최대의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시상식으로 시작한 MAMA가 올해는 중기청, 유네스코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산업적 측면에서의 경제적 파급효과는 물론 글로벌 사업공헌 방면에서 사회적으로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해 MAMA는 K-POP과 한류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대한민국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