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유리 맞아? 양평이형 홀릴 '전신 시스루 자태' 입이 쩍

기사입력 2014-11-20 15:06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라디오스타' 사유리의 몸매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장기하와 얼굴들 장기하, 양평이형으로 알려진 하세가와 요헤이, 김범수, 기타리스트 박주원이 출연했다.

이날 양평이형은 이상형에 대해 "모델 같은 여자들은 부담스럽고 지방질이 많은 스타일이 좋다"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지방질 많은 여자 좋다며? 사유리 어떠냐, 지금 통화 하겠냐?"며 통화를 유도했다.

양평이형과 통화를 하게 된 사유리는 "양평이형은 전화도 안하고 개무시를 당했다"며 "저 엉덩이 허벅지 살도 어마어마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당황한 양평이형은 전화를 끊으려고 했고, 이에 사유리는 "야 웃기지마!"라고 말해 또 한번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와 관련 지난 9월 한 패션잡지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공개된 사유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사유리는 기존의 사차원 이미지를 벗고 성숙하고 농염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에 전화 통해 나온 사유리 몸매 좋네 양평이형 반하겠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화보 양평이형도 봐야하는데", "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에 자신감 있는 이유 실제로 보니 이해되네", "라디오스타 사유리 몸매 양평이형 보면 놀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