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메이비 열애 중, 내년 초엔 결혼? 소속사 측 "최근 상견례 마쳐"

기사입력 2014-11-21 16:55



윤상현 메이비 열애 / 사진=스포츠조선DB

윤상현 메이비 열애

배우 윤상현이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와 열애 중이다.

21일 윤상현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윤상현과 메이비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지난 4월 소개팅을 통해 인연을 맺고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상견례를 마쳤지만 결혼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결정된 것은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윤상현은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녹화 현장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그는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며 "내년 초 여자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했다는 후문.

한편 윤상현이 출연한 '힐링캠프'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

윤상현 메이비 열애 중이구나", "메이비와 윤상현 상견례까지 마쳤다니", "윤상현 소속사 메이비와의 열애 인정했네", "윤상현이 '힐링캠프' 녹화에서 여자친구라고 언급한 사람이 메이비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