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D X TAEYANG 굿보이, 음원 차트 올킬...해외 언론도 주목 "지디 태양의 최고노래"
퓨즈TV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이 새로운 클럽음악 '굿보이'로 돌아왔다"는 기사를 통해 "오늘은 케이팝의 우정을 기리기 위한 특별한 날이다. 이 둘은 예전에도 태양의 앨범에서 'Stay With Me'라는 노래로 콜라보를 한적이 있지만, 이 노래야 말로 지디 태양의 최고노래가 아닐까 싶다"고 평했다.
지디X태양의 '굿보이'는 지드래곤과 The Fliptones, Freedo가 공동 작곡을 지드래곤이 작사와 편곡을 맡은 노래로, 중독성있는 트랩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멜로디,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다른 트랩 뮤직들과 차별화를 이뤘다.
특히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센스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GD X TAEYANG에 "GD X TAEYANG, 정말 노래가 좋네요", "GD X TAEYANG, 두 사람의 호흡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GD X TAEYANG, 싹쓸이 할 만하군요", "GD X TAEYANG, 정말 대박이군요", "GD X TAEYANG, 두 사람의 호흡은 안 봐도 알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