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의 매니저는 27일 티브이데일리에 "안혜상과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서초구 아이윌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난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하면서 알게 됐으며 차로 안혜상을 데려다준 건 사실이지만 올해 초부터 갑작스럽게 연애를 하게 됐고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또 김경호의 매니저는 "비밀 연애를 하다가 경호 형에게 오픈했는데 장난인 줄 알았고 주위 분들도 다 그랬다"라며 "주례는 없고 축가는 (김경호) 형이, 사회는 '댄싱'에 함께 출연했던 이은결 씨가 하기로 했다. 이은결 씨에게 사회를 부탁드렸더니 역시나 장난으로 받아들이더라"라고 털어놨다.
특히 그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어른들한테 참 잘했던 거 같다. 상견례 할 때도 그런 점이 보였고 또 어린 나이인데 부모님을 모시고 살겠다고 하더라. 그 말에 '이 여잔 됐다'고 생각이 들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자녀계획에 대해서는 "(안혜상이) 내년에도 활동을 예정하고 있어서 아이는 3~4년 미루고 일단은 신혼을 즐기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혜상은 2011년 MBC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에서는 문희준과 팀을 이뤄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는 김경호와 함께 준우승을 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하는구나",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하는 안혜상 아름답네요", "결혼하는 김경호 매니저와 안혜상 씨 축하해요", "안혜상 씨와 김경호 매니저 결혼으로 행복한 일만 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