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결심한 이유는? "부모님 모실거란 말에 확신"

기사입력 2014-11-27 17:59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댄스 스포츠 선수 안혜상(23)과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 남모씨(32)가 결혼한다.

김경호의 매니저는 27일 티브이데일리에 "안혜상과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서초구 아이윌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난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하면서 알게 됐으며 차로 안혜상을 데려다준 건 사실이지만 올해 초부터 갑작스럽게 연애를 하게 됐고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또 김경호의 매니저는 "비밀 연애를 하다가 경호 형에게 오픈했는데 장난인 줄 알았고 주위 분들도 다 그랬다"라며 "주례는 없고 축가는 (김경호) 형이, 사회는 '댄싱'에 함께 출연했던 이은결 씨가 하기로 했다. 이은결 씨에게 사회를 부탁드렸더니 역시나 장난으로 받아들이더라"라고 털어놨다.

특히 그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어른들한테 참 잘했던 거 같다. 상견례 할 때도 그런 점이 보였고 또 어린 나이인데 부모님을 모시고 살겠다고 하더라. 그 말에 '이 여잔 됐다'고 생각이 들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자녀계획에 대해서는 "(안혜상이) 내년에도 활동을 예정하고 있어서 아이는 3~4년 미루고 일단은 신혼을 즐기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혜상은 2011년 MBC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에서는 문희준과 팀을 이뤄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는 김경호와 함께 준우승을 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하는구나",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하는 안혜상 아름답네요", "결혼하는 김경호 매니저와 안혜상 씨 축하해요", "안혜상 씨와 김경호 매니저 결혼으로 행복한 일만 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