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손호준, 썸 탈까?...손호준 "지금까지 본 사람중에 제일 예뻐"
 |
최지우 손호준, 썸 탈까?...손호준 "지금까지 본 사람중에 제일 예뻐" |
|
최지우 손호준, 썸 탈까?...손호준 "지금까지 본 사람중에 제일 예뻐"
배우 손호준이 9살 연상 최지우에게 첫 눈에 반했다.
손호준은 지난 28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 2PM 미국 공연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옥택연을 대신해 체험일꾼으로 자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지우가 이서진과 손호준의 유기농 하우스를 찾았고, 이에 손호준은 당황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특히 손호준은 최지우가 자신보다 9살 많다는 사실에 놀라며 "진짜냐"고 물었고, 이 같은 반응에 최지우는 기쁨을 나타냈다.
이어 손호준은 "정말 그렇게 안 보인다"며 "정말 예쁜 것 같다. 내가 지금까지 본 사람 중에 누나가 제일 예쁜 것 같다"며 최지우의 미모에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손호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최지우)너무 예쁘고 여자이신 것 같다. 보호해주고 싶은 매력을 가졌다"며 최지우에게 흠뻑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많은 네티즌들은 최지우 손호준에 "최지우에 반한 손호준, 너무 귀엽네요", "최지우 손호준, 9살이나 차이가 나는 줄 몰랐네요", "손호준, 최지우에게 첫 눈에 반했나봐요", "최지우 손호준, 케미도 궁금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