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경수진, 섹시댄스+괴력 발휘…손예진 외모 '싱크로율 100%'

기사입력 2014-12-08 11:44



'런닝맨' 경수진

'런닝맨' 경수진

'런닝맨'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경수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한그루, 전소민, 경수진, 이성경, 송가연이 게스트로 출연한 '두 얼굴의 천사'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개리와 팀을 이룬 경수진은 이글루 탈출 게임에서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에 맞춰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경수진은 반달 눈웃음을 지으며 반전 댄스 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경수진은 이름표 떼기 미션에서는 유재석과 한그루 팀을 상대로 힘겨루기를 하며 엄청난 괴력을 발휘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경수진은 지난해 방영된 KBS2 드라마 '상어'에서 손예진 아역으로 출연, '손예진 닮은꼴' 외모라는 평을 받으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경수진은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홀리', KBS 드라마 'TV소설 은희'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특히 올해 3월 방송된 JTBC 드라마 '밀회'에서 극중 유아인을 짝사랑하는 적극적인 성격의 박다미 역으로 열연해 눈길을 끌었다.


'런닝맨' 경수진에 대해 네티즌들은 "

'런닝맨' 경수진, 다양한 매력 발산", "

'런닝맨' 경수진, 손예진 닮은꼴 외모", "

'런닝맨' 경수진, 반달 눈웃음 대박", "

'런닝맨' 경수진, 청순미 발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