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김소은 '선행 케미'도 돋네…이웃돕기 행사 참여 '선글라스 기부' 훈훈

기사입력 2014-12-11 20:30


송재림 김소은

배우 송재림 김소은이 이웃을 돕는 따뜻한 행사에 직접 참여했다.

11일 오후 한남동 제일기획 본사에는 사랑애(愛)바자회가 열렸다. 사랑愛바자회'는 매년 12월 임직원, 연예인 등이 기부한 애장품을 판매해 기부금을 만드는 제일기획의 대표적인 봉사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이태원의 명물로 자리잡은 이색장터 '계단장'의 판매자들도 초청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행사로 꾸며졌다. 판매자로 나선 지역 상공인들도 바자회에서 거둔 수익 일부를 기부해 이웃 사랑에 동참했다.

이 날 바자회에는 제일기획 임직원들이 기부한 소장품, 광고에 출연한 스타들의 기증품, 광고 촬영현장에서 사용한 소품 등 다양한 기부 물품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배우 김수현, 전지현, 이종석, 박신혜, 씨스타 등 20여 명의 스타들이 기증한 소장품은 임직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커플로 활약하고 있는 송재림과 김소은이 바자회에 직접 참석해 소장하고 있던 선글라스를 기증하고 자선 경매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송재림과 김소은은 "이웃을 돕는 따뜻한 행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우리 주변의 이웃을 되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일기획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의 치료와 재활을 위해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서울 구로구 소재)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 이웃돕기 행사에도 참여 했네 예쁜 커플이다", "송재림 김소은 기부 행사도 함께 하다니", "송재림 김소은 따뜻한 마음 나누시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