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걸스데이 완벽 변신 '걸그룹 미모 뛰어넘은 여신자태'

기사입력 2014-12-30 11:08


MBC 방송연예대상 김소현

'MBC 방송연예대상' 김소현

배우 김소현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남다른 미모를 발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김소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신나는 '쇼!음악중심'이 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정준하 선배님, 진영언니, 유라언니, 혜리언니와 함께 '달링' 무대를 설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이날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김소현은 가수 홍진영, 유라, 혜리의 '우리 결혼했어요' 팀과 방송인 정준하와 함께 걸스데이 '달링' 축하무대를 꾸몄다.

또한 김소현은 뮤직토크쇼 부문에서 '음악중심' MC로 인기상을 수상하며, 수상 소감으로 "진행한 지 2년이 다 돼간다. 부족한 것이 많은데 믿어주신 제작진분들과 오빠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MBC 연예대상의 대상은 방송 사상 처음으로 100% 시청자 투표로 선정해 약 67만 명이 참가한 가운데 방송인 유재석이 약 44만 표를 획득하며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