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공식 OST 앨범 발매

기사입력 2015-02-03 09:30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의 공식 OST 앨범이 발매된다.

'일리 있는 사랑' OST 제작사인 CJ E&M은 "오는 2월 3일 그 동안 발표된 곡들을 포함한 OST 앨범이 온,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OST 앨범은 음원과 음반이 동시에 발매되는 방식으로 강산에와 장필순, 제이레빗, 에디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발표했던 곡들이 모두 실릴 예정. 또한 영화음악 못지않은 스코어 트랙 전곡이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앨범은 일리(이시영 분)의 손편지와 손그림들이 삽입되어 디자인된 것은 물론이고 일리가 반성문에 그려 넣은 그림으로 제작된 카드, 주인공들의 미공개 사진과 사인도 포함된다.

'일리 있는 사랑' OST는 그 동안 '한국 토종' 록의 자존심이자 레전드인 강산에가 발표한 '얼마나 좋을까'에 '너 사용법'의 에디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엠티 스페이스(Empty Space)'가 더해지면서 레전드 뮤지션과 신인 뮤지션의 조화로 눈길을 끈 바 있다. 거기에 포크록 감성의 절정을 보여주는 레전드 장필순이 발표한 '사랑이 아프다'와 개성 넘치는 여성 2인조 뮤지션 제이레빗 'Don't know why' 까지 더해지면서 드라마 속 감성이 최고치에 달했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분),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 분)의 이야기. 이들의 사랑과 추억 그리고 음악을 담은 '일리있는 사랑' OST 음반은 드라마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