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게임즈의 신작 '다함께차차차2'가 런칭을 앞두고 전작인 '다함께차차차'의 기록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레이븐 등 연이은 히트작을 내고 있는 넷마블게임즈의 다함께차차차2가 과연 전작의 기록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공개된 기록에 따르면 '다함께 차차차1'의 총 주행거리는 자동차로 지구를 7만 2662번을 돌 수 있는 거리인 약 29억 km이며, 이용자가 생성한 차량 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차량 1대씩을 지급하고도 남는 약 5200만 대로 나타났다.
|
한편 '다함께 차차차2'는 전작의 검증된 기본 게임성에 실감나는 3D 그래픽, 최대 4인 실시간 대전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해 한층 실감나는 질주 쾌감과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최근 국민적인 축구 영웅인 차범근?차두리 부자가 홍보모델로 선정되면서 이용자들의 더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넷마블은 6월 중 '다함께 차차차2'를 출시할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chachacha2/event/43)를 통해 사전등록 한 이용자 전원에게 벅스 차량 아이템, 골드, 트로피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고, 나만의 URL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사전등록 내용을 많이 알린 이용자에게 약 700만원의 상금을 차등 지급하는 등 다양한 사전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