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료헤이, 김형중‘0(Zero)' 뮤비 촬영현장 포착…여심 녹이는 달달눈빛 '황홀'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환한 미소로 촬영 현장을 빛냈다.
오늘(5일) 발매된 가수 김형중이 부른 빅브라더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영(Zero)'의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열띤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 되자마자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3장의 사진에서 오타니 료헤이는 특유의 함박웃음을 지으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미소와 다부진 어깨가 많은 여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이른 아침부터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선 오타니 료헤이는 숨가쁜 스케줄에도 불구, 지친 기색 없이 완벽히 배역에 녹아 드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료헤이 오빠 미소 직접 받아보고 싶다', '오타니 료헤이 은근 달달해', '료헤이 형 어쩌면 저렇게 멋있지', '진짜 심쿵 유발자가 따로 없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타니 료헤이가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출연한 빅브라더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영(Zero)'은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