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손호준 하차, B1A4 바로 합류 '17일 첫 녹화'

기사입력 2015-07-15 15:13


집밥 백선생 손호준 바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집밥 백선생' 혼밥남 손호준이 하차하고, 절친 바로가 새 멤버로 합류한다.

배우 손호준은 8월 방송을 끝으로 tvN '집밥 백선생'(연출 고민구)에서 하차한다. 그 빈 자리는 보이그룹 B1A4 바로가 채운다.

15일 tvN '집밥 백선생'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손호준이 최근 '집밥 백선생' 마지막 녹화를 마쳤다. 손호준 출연분은 7월 마지막 주까지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손호준의 빈자리는 절친 바로가 채울 것"이라며 "바로의 첫 녹화는 17일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손호준과 바로는 2013년 '응답하라 1994'와 2014년 '꽃보다 청춘', '정글의 법칙'까지 함께 하며 우정을 과시하고 있는 연예계 절친.

일명 잘 나가는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 손호준이 하차를 결정한 것은 8월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 캐스팅을 수락하면서 화요일 밤 방송이 겹치게 된 상황이 주요했다는 전언이다.

'집밥 백선생' 측은 "손호준 씨 개인 사정으로 하차한다"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한편 먹고 살기 힘든 시대에 누구나 집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생활 밀착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tvN에서 만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