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피에스타 예지, 이상형 블락비 지코 지목…"같이 작업하며 배우고 싶다"

최종수정 2015-08-04 20:51

언프리티랩스타2 피에스타 예지



언프리티 랩스타2 피에스타 예지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자로 거론되고 있는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가 과거 이상형으로 블락비 지코를 지목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에스타 예지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블락비 지코 선배님은 래핑도 잘하고, 무엇보다 작사가 완벽하다"라며 "작업한 걸 보면 감상할 게 많다. 같이 작업하면서 배우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다.

예지가 일반적인 이상형과 달리 래퍼인 지코를 지목한 것은 같은 래퍼로서 본인의 호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지코는 쇼미더머니4에 팔로알토, 타블로, 박재범 등과 함께 심사위원 겸 멘토로 참여중이다.

한편 예지는 최근 8월중순 촬영이 시작되는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자로 거론되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2'는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펼치는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