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원더걸스 Why So Lonely 무한반복" 열혈 응원…'역시 JYP라디오'

기사입력 2016-07-05 15:22


원더걸스 Why So Lonely 수지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미쓰에이 수지가 소속사 선배 원더걸스를 응원하고 나섰다.

수지는 5일 자신의 SNS에 "#wondergirls #whysolonely 무한반복"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하트로 원더걸스 신곡 '와이 소 론리'(why so lonely) 앨범 사진을 올렸다.

팬들 사이에서 일명 'JYP 비공식 라디오'로 불린다. 수지 SNS만 팔로우해놓으면 JYP 가수들의 신곡 소식을 모두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지는 앞서 원더걸스의 티저가 공개됐을 때도 응원글을 남기는 등 남다른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수지 외에도 소속사 사장 박진영을 비롯해 조권, 백아연 등 JYP 소속 가수들은 잇따라 원더걸스 앨범 사진을 올리며 홍보에 동참하고 있다. 특히 백아연은 "언니들 노래 들으면서 집에 가는 중인데, 비가 이렇게 많이 내리는데도 너무 잘 어울린다. 역시 언니들 최고시닷"이라며 감탄을 표했다.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는 레게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 선미, 혜림, 작곡가 홍지상이 공동 작곡한 노래다. 원더걸스는 5일 오후 3시 현재까지 음원차트 1위를 고수하며 죽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