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X김준현, 먹방 아닌 캠방…'아찔한 캠핑' MC발탁(공식)

기사입력 2016-08-02 15:26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먹방계의 원조 정준하와 신흥강자 김준현이 드디어 만났다.

2일 MBC에브리원에서는 정준하와 김준현이 신개념 캠핑 서바이벌 '아찔한 캠핑'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맛집 탐방만 프로급인 줄 알았는데 기본 캠핑 장비부터 감성 캠핑 장비까지 소장하고 있는 베테랑 캠퍼 정준하와 기타 하나 매고 나타난 초보 감성 캠퍼 김준현이 이끄는 캠핑도전자 2팀의 흥미진진한 맞대결이 펼쳐진다.

'아찔한 캠핑'에서는 정준하, 김준현과 함께 이들의 절친 강균성, 홍진호. 그리고 훈남, 훈녀로 구성된 2팀이 1박2일 캠핑에 도전한다. 양팀은 제작진이 제공하는 캠핑 필수품이나 장비 20 여 가지 중에서 각각 절반만을 가지고 5번의 동일한 미션을 수행해서 승패를 가리게 된다.

각 팀은 사전에 제공되는 힌트를 통해 미션을 유추하여 캠핑필수품이나 장비를 확보해야 유리한 게임을 전개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작부터 최종 미션까지 베테랑 캠퍼 정준하와 초보 캠퍼 김준현이 이끄는 두 팀은 팽팽한 두뇌싸움과 기싸움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두뇌싸움과 팀웍의 차이로 미션별 승패는 반전의 반전을 거듭했다고 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6년 파일럿&포멧 지원사업에 선정된 '아찔한 캠핑'은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위해 아주 오랫동안 기획개발 작업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한 여름밤의 안방을 아찔하게 만들 것으로 전망된다. 먹방, 쿡방의 계보를 이어 '역대급 캠방' 탄생을 예고한 '아찔한 캠핑'은 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ran61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