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래퍼 박재범 축하파티와 함께 '비이커X랙앤본' 캡슐 컬렉션 공개

기사입력 2016-10-28 14:20


사진제공=비이커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비이커가 론칭 4주년을 맞아 랙앤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문화의 혼합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비이커(BEAKER)가 론칭 4주년을 맞아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랙앤본(rag&bone)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비이커와 랙앤본은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도시적이고 모던한 감성을 담은 캡슐 컬렉션을 런칭한다. 데님 팬츠, 스웨트셔츠, 보머 자켓과 스니커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인디고 블루로 재해석하여 도시의 젊음을 상징하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또한 비이커는 랙앤본의 감성을 가득 담은 인더스트리얼 무드의 팝업스토어를 공개할 것이라 전했다.

이 특별한 협업은 28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런칭 4주년 파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랙앤본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커스 웨인라이트 (Marcus Wainwright) 가 직접 방한하여 파티를 축하할 예정으로, 랙앤본이 그간 제시한 새로운 패션 비쥬얼의 패러다임을 보여 줄 수 있는 포토 프로젝트 전시 및 랙앤본이 직접 디자인한 타투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별한 라이브 퍼포먼스도 기대할 만 하다. AOMG 의 수장 박재범은 신곡 라이브로 비이커의 성공적인 4주년을 축하하며 파티의 전체적인 음악은 DJ 소울스케이프가 담당한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