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시삼십삼분, '의천도룡기 for Kakao' 드디어 사전등록 개시!

기사입력 2017-01-31 17:05



네시삼십삼분과 카카오는 모바일 무협 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 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원전으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31일부터 출시 전까지 게임 공식 카페와 특별 페이지, 카카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2월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태생 3성 등급의 '조민' 캐릭터를 포함해 귀속금화 100개, 금전 100만개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네시삼십삼분 박영호 대표이사는 "많은 무협 마니아들의 밤잠을 설치게 한 '의천도룡기'가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액션 등 실감나는 대작 역할수행게임으로서 재미를 톡톡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달 출시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삼국블레이드'에 이어 무협 대작 MMORPG '의천도룡기',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총싸움게임 '활2'와 '스페셜포스 모바일', 수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