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7일 도쿄에서 열린 일본 단독 팬미팅 (2017 CHO HYUN JAE FANMEETING) 당시 팬들에게 직접 전해졌던 손편지 전문을 공개했다.
공개된 편지속 조현재는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한지도 10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흘렀네요. 그동안 이 자리에 항상 와주셨던 분들도 계시고 오늘 처음오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만족스러웠는지 벌써 궁금해집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늘 여러분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소중한 힘이 되었는지 느낄 수 있었으며 그 고마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 동안 꾸준히 저와 저의 가족까지 제가 키우는 반려견 까지도 아낌없이 사랑 보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에는 손편지를 적어 보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여러분의 사랑을 잊지 않고 계속 노력하고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배우로 남겠습니다. 이렇게 우리서로 공감하고 느끼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는 것에 감사하며 팬미팅 이라고 하기보단 오랜 친구를 만나는 느낌이기도 하네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라고 전했으며 자필편지는 팬들을 생각하는 그의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한편 11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 마무리 한 조현재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