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정준하X김신영X이상민, '식신로드3' MC 확정…19일 첫 방송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9-22 15:4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원조 먹방 '식신로드'가 시즌3로 돌아온다.

K STAR는 원조 먹방 프로그램 '식신로드'가 시즌3로 9월 중 촬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식신로드'는 2010년 11월 첫 방송된 후 2016년 시즌2까지 5년이 넘는 동안 600여 곳이 넘는 전국의 맛집을 소개한 대표 맛집 프로그램.

시즌3는 원조 식신 정준하와 화려한 입담의 김신영이 다시 뭉쳤고, 수준급 미각과 요리실력까지 갖춘 이상민이 합류해 최고의 케미를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이상민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할 당시 김풍과의 요리 대결에서 승리를 하는가 하면,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독특한 식재료를 활용해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낼 정도로 수준급 요리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먹고, 만들고, 즐기는 데 일가견이 있는 MC 정준하, 이상민, 김신영이 한 프로그램에 뭉친 것만으로도 큰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K STAR 관계자는 "가장 오랜 기간 쌓아온 맛집 프로그램의 내공을 모두 담았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맛있는 음식은 모두 소개할 계획"이라면서 "생생한 현장감을 강조하기 위해 촬영장 Live 등 시청자와 소통하는 코너도 기획 중"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식신로드 시즌3'는 10월 19일 목요일 밤 9시 K STAR에서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