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수민의 한층 성숙해진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가 ?榮?
소속사 J&K엔테인먼트 가 공개한 화보 속에는 2018 트렌드 패션인 바이올릿 체크셔츠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옐로우에 어깨라인이 들어나는 투피스로 여성스럽고 성숙한 모습에 아련한 눈빛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외모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번 화보 속에서는 연기자로 더욱 성숙한 배우 이수민 만의 팔색조 매력을 뽐내면서 점점 성숙해지는 외모와 무결점 피부는 10대 여 배우 중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 그녀의 성숙해진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이수민은 6일방송된 '해피투게더3' 반짝반짝 특집에서 노래.춤.액션연기 등 성숙한 예능감을 보여 주며 10대 대표 엔터테이너로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또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과 비속어 논란으로 고비를 맞았던 그는 "부모님이 용돈을 30만원에서 15만원으로 깎고 밤 10시 이후 휴대폰을 압수하셨다"며 제 말의 무게에 대해서 생각하지 못했다. 경솔했던 말실수에 반성한다. 어떻게 말씀 드려야 할지 고민 많이 했다. 제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진심을 고백했다.
이수민은 박성웅, 라미란, 진영과 함께 촬영한 영화 '내 안의 그놈'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스타등용문 아시아나항공 전속 모델 로도 활동하고 있어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