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오는 30일,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수 에릭남이 신곡의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동시에, '너를 지워내기 위해 혼자 하는 거짓말, No I don't miss you'라는 신곡의 가사 일부가 멜로디와 함께 흘러나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또한, 이번 신곡 역시 에릭남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도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내었다. 에릭남의 부드러운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의 가사가 흥미를 더한 만큼, 에릭남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릭남은 지난 4월, 2년 만의 미니앨범'Honestly' 발매 후 6월 한달 간 미국, 캐나다, 멕시코 16개 도시에서 북미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외를 모두 사로잡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미국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듀오 Loote의 '유어 사이드 오브 더 베드(Your Side Of The Bed)'의 리믹스 버전 피처링 및 영화 '몬스터호텔 3' OST 참여하고, 싱가포르의 세계적 호텔인 마리나베이샌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에릭남의 새 싱글 'Miss You'는 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anjee85@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