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목보6' 김종국 "차태현과 빅딜중, 내가 '라스'가면 그도 올 것"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9-01-16 15:51


Mnet 음악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제작발표회가 16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김종국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6'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MC를 맡았다. 18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9.01.16/

"배우 차태현 섭외중, 내가 '라스'나가면..."

가수 김종국이 16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김종국은 "이번 시즌에는 모든 것을 동원해도 맞추기 쉽지 않을 것 같다"며 "육감이다. 눈에 보이는 것보다는 내 감을 믿고 가야 한다"고 말했다.

시즌4부터 함께 했던 유세윤, 이 특 등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유세윤과는 SNS에서 장난도 많이 칠 만큼 친해졌다. 이 특과는 같은 헬스장을 다녀서 자주 본다"며 "내가 많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지난 '너목보'는 각자 MC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 많다. 또 서로 존중해주고 호흡이 잘맞는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그는 "차태현과 빅딜을 하자는 이야기를 해서 추진중이다"라며 "내가 MBC '라디오스타'에 나가고 차태현이 '너목보'에 나오는 빅딜이다. 지금 손익을 따져보면서 조율중이다"라고 웃었다.

한편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로 이번에 시즌 6으로 돌아온다. 시즌 4부터 MC를 맡은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진행을 맡아 오는 18일 Mnet과 tvN에서 첫 방송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