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오는 3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주연배우 왕대륙과 프랭키 첸 감독의 내한을 전격 확정한 '장난스런 키스'가 6,800석에 달하는 무대인사의 예매 오픈과 동시에 연이은 순삭 매진을 기록, 영화통합전산망 기준 실시간 예매율 4위에 오르며 동시기 개봉작 중 단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로 봄 극장가 장난 아닌 흥행 독주를 예고한 가운데 아시아를 대표하는 로코 장인 프랭키 첸 감독이 '나의 소녀시대'와 '장난스런 키스'가 상영되는 CGV아트하우스 대만청춘영화展에 참여, 3월 24일(일) 라이브러리톡을 통해 국내 팬들과 뜨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원작, 기획, 캐스팅까지 모든 게 장난 아닌 영화 '장난스런 키스'는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를 담은 2019년 봄, 너 x 나 = 공식 ♡ 로코. 아시아 첫사랑 흥행 신드롬 '나의 소녀시대'로 입증된 흥행 콤비 왕대륙과 프랭키 첸 감독이 21일(목)부터 3박 4일간 내한을 확정한 가운데, 롯데시네마 츄잉챗, 메가박스 메가토크, CGV 라이브러리톡을 비롯 6,800석에 달하는 무대인사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고 있어 화제다. 폭발적 반응을 입증하듯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는 물론, 다양한 화제작들을 제치고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봄 극장가, 장난 아니게 설레는 로코의 장난 아닌 흥행 독주를 예고한다.
|
2019년 봄, 남녀노소 불문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200%의 만족감을 선사할 '장난스런 키스'는 3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