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김민경 남동생, 9일 사망 비보→애도·위로 물결…'맛녀석' "정상 방송"

기사입력 2019-08-09 18:5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개그우먼 김민경의 남동생이 9일 사망했다. 동생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김민경은 충격에 빠졌고, 많은 이들의 위로와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김민경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스포츠조선에 "김민경의 남동생이 이날 사망했다"고 전했다.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보도가 나왔지만,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다. 관계자는 "구체적인 사망 원인은 현재로선 알지 못한다"면서 "김민경은 사망 소식만 접하고 대구로 내려가는 중이다. 충격이 크다"면서 말을 아꼈다.

김민경은 현재 출연 중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이미 이번 주 촬영을 마쳤다. '맛있는 녀석들' 관계자는 "이번 주 촬영은 마쳤다. 다음주는 원래부터 휴가로 예정돼 있어 촬영 일정이 없다"고 알렸다.

또한 매주 금요일에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은 변동 없이 방송된다. 이 관계자는 "김민경 남동생의 사망 소식은 들었다"면서도 "'맛있는녀석들'은 예정대로 정상 방송된다. 편성팀에 문의한 결과 변동 없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갑작스럽게 동생 상을 당한 김민경에 많은 이들이 위로와 애도의 뜻을 보내고 있다.

김민경 남동생의 빈소는 대구 강남병원장례식장 특A호실이다. 13일 오전 7시 발인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