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JYP측 "트와이스 스토킹 문제, 법적·경호 조치 진행" (전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12-09 14:5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스토킹하는 이들에게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경고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9일 "최근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진 스토킹으로 추정되는 발언 및 사안에 대해 자사는 해당 내용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다"며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요청 중인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경호 조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
본 사안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팬 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리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한 외국인 남성은 SNS등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를 스토킹하는 듯한 내용의 글을 올려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최근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진 스토킹으로 추정되는 발언 및 사안에 대해 자사는 해당 내용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으며,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요청 중인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경호 조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본 사안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팬 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리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