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GOT7(갓세븐)의 '딱 좋아 (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3억 뷰 고지에 올라섰다.
세 번째 미니 앨범 'Just right'(저스트 라이트)의 타이틀곡 '딱 좋아 (Just right)'는 걱정이 많은 상대방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작년 6월 뉴어크와 토론토를 비롯해 7월 달라스, 로스앤젤레스 등 북남미 7개 도시, 8월 호주 2개 도시 그리고 10월에는 런던, 파리 등 유럽 5개 지역과 마닐라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현지 관객을 열광시키며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뽐낸 GOT7은 오는 2월 15일과 16일 방콕을 필두로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투어에 박차를 가한다.
이 중 방콕 공연은 태국에서 가장 큰 경기장인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Rajamangala National Stadium)에서 개최된다. 데뷔 이후 최초로 여는 스타디움 규모의 콘서트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2월 15일 방콕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픈 2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현지 인기에 화답하고자 2월 16일 1회 공연 추가를 확정지은 바 있다.
wjlee@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