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Olive '밥블레스유2'의 매력을 한 장에 압축해 담은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늘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촬영 현장의 즐거움과는 달리 시크한 '밥므파탈' 매력을 뿜어내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의 모습이 담겨 감탄을 자아낸다. 꼬치, 샐러리, 랍스터, 스테이크 등을 들고 치명적인 포즈를 취하는 네 명의 출연진은 음식을 매개로 시청자들의 든든한 편이 되어주겠다는 시즌2의 컨셉을 전달한다. 동시에 '이것은 치명적인가 코믹적인가' 가늠할 수 없는 재치넘치는 모습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촬영 현장에서 돋보인 송은이-김숙과 박나래-장도연의 남다른 커플 케미스트리 영상도 추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밥블레스유'의새로운 절친 라인으로 이목이 집중되는 박나래-장도연의 경우, 엄청난 키 차이로 카메라 앵글에 같이 잡히지 않자 "원래 우리 콤비 이름이 '박(나래)장(도연)대(大)소(小)'다"라며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앞으로 밥블레스유의 '밥블떼기'로 활약하겠다며 의욕을 불태운다.
대세 '밥므파탈'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의 본격적인 활약과 케미스트리는 오는 3월 5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Olive '밥블레스유2-편먹고 갈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