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0kg 감량' 비 "꾸러기 미소 포기 못해..최소 1일 3깡 한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5-15 14:51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이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는 '깡' 논란에 정면대응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도 힘을 보탰다.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15일 MBC 공식 인스타그램에 "[속보] 비 "꾸러기 미소 포기 못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비가 "최소 1일 3깡중"이라는 발언을 하는 모습을 뉴스처럼 표기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서 비의 '깡'이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비의 능청스럽고 익살스러운 표정과 무대 매너에 중독됐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수많은 패러디 영상이 등장했을 정도.

이날 유재석은 비를 만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비의 2017년 노래 '깡'을 언급, "하루에 몇 깡 하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비는 "1일3깡은 해야지!"라며 소위 '깡부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유재석은 또 비에게 네티즌들이 지적한 '꾸러기 표정, 입술 깨물기, 리듬 타기 금지'를 언급했다. 비는 유재석의 각종 지적에 "절대 포기 못해요"라고 대응, 궁금증을 유발했다.

앞서 비는 10kg 감량 소식을 알리며 더 건강해지고 슬림해진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유재석이 이효리에 이어 비를 만난 '놀면 뭐하니?'는 16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