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아♥던, 진한 입뽀뽀→옷 속에 손…5년째 눈에서 꿀 뚝뚝 '화끈한 공개열애' [종합]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9-14 22:10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공개열애 중인 가수 현아 던 커플이 서로를 향한 솔직한 애정표현으로 화제가 됐다.

현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백허그부터 입맞춤까지 현실 커플만이 할 수 있는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화장기가 거의 없는 현아와 달리 퇴폐적 메이크업을 한 던은 두 사람만의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를 향한 꿀 떨어지는 시선을 공유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찍은 사진에도 불구하고 화보를 연상케 하는 프로페셔널함을 뽐냈다.



그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서로의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지난 12일 던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흰 배경을 뒤로 한 채 개성있는 패션을 하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현아와 던의 모습이 담겼다.


던은 양 팔이 잘리고 크롭티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지었다. 현아는 독특한 패턴 스타킹에 루즈한 티셔츠를 입어 연예계 대표 패션니스타 커플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현아와 던, 두 사람은 똑같은 디자인의 커플 운동화로 끈끈한 애정을 뽐냈다.

또 이어진 사진에서 현아는 던의 옷 안에 손을 집어넣고 강하게 끌어안는 모습으로 두 사람만의 넘치는 사랑을 표현했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7년과 2018년, 펜타곤 후이와 함께 혼성그룹 트리플에이치로 활동했다.

현아와 던은 지난해 4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직접 공개해 화제가 됐다. 어느덧 5년 차를 맞이한 두 사람은 여전히 열애 초반 같은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한다.

이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나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솔직한 연애 일상을 공개해왔다. 지난해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 피네이션에 함께 전속계약을 체결한 두 사람은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면서도 같은 시기에 컴백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등 쿨한 행보를 보였다.

MBC '라디오스타'에서 공개 연인 이던과 5년 가까이 열애 중임에도 권태기가 없다고 밝힌 현아는 이던의 이름만 나와도 발그레하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현아는 5년째 열애 중인 던과의 연애 스토리를 밝히며 찐 사랑꾼의 매력을 발산했다. 현아는 "서로 가까운 곳에 집을 얻었는데 가까이 지내는 것만으로도 좋더라. 매일 봐도 보고 싶다"며 "해외 스케줄에서 돌아왔을 때 냉장고에 던이 넣어 놓은 손편지를 읽고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고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 현아는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용기내어 밝히기도 했다.


JTBC '아는 형님'에서 현아는 던과 함께 출연해 "1년 반 동안 혼자 던을 짝사랑했었다"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두 사람의 비하인드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공개 연애 과정에서 생긴 좋지 않은 시선에 대해 현아는 "나는 괜찮았다. 그런데 많이 미안했다"며 "나는 거짓말이 거짓말을 낳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사실 고백할 때부터 책임을 질 마음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나는 활동한지 오래 지났지만 던은 이제 시작하는 단계에서 미안하다는 마음이 표현이 안됐다"며 "이제는 둘이서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됐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 현아는 "던이가 카메라만 없으면 정말 나를 괴롭힌다. 혀도 짧아지고 나를 많이 귀여워해준다. 일단 던이는 뽀뽀 귀신이다"라며 행복한 미소로 팬들까지 흐뭇하게 했다.

한편 현아는 당초 지난달 26일 새 싱글 '굿 걸(GOOD GIRL)'을 발매할 예정이었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신곡 발표 및 활동을 잠정적으로 연기했다.

최근 현아는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요즘 건강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고, 운동도 하고 있다"라면서 "팬분들이 응원해주시는 덕분에 하루하루 기분 좋게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