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이승기가 정규 7집 '더 프로젝트'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와 신곡 4곡의 상세한 내용을 전격 공개했다.
이승기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정규 7집 '더 프로젝트'를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발매한다. 더불어 5년 만에 돌아온 정규 7집 '더 프로젝트'에 수록된 전곡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그런가하면 지난 3일 오후 6시, 이승기는 정규 7집 앨범 '더 프로젝트' 타이틀곡인 '잘할게' 티저 영상 중 일부를 선공개했다. 애잔함을 그득 담은 이승기의 눈망울에서 처연한 눈물방울이 떨어지면서, 눈물이 가진 의미에 대해 호기심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잘할게' 풀버전 티저 영상은 오는 7일 오후 6시 멜론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이승기의 정규 7집 '더 프로젝트'는 한층 성숙한 감정이 묻어나는 신곡 4곡과 이전 명곡들을 리마스터링한 5곡, 총 9곡을 담았다"며 "감수성 짙은 트랙리스트에서 느껴지듯, 올겨울 리스너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이승기의 정규 7집 앨범 '더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승기의 정규 7집 앨범 '더 프로젝트'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