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비디오스타' 청담동 호루라기 수식어로 사랑받았던 이진성이 과거 이야기보따리를 풀었다.
2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쿨피플-그때 우리가 사랑한 스타' 특집으로 꾸며져 '산장미팅' 카리스마 여심 사냥꾼 채진건, '천생연분'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얼짱시대' 얼짱 홍영기, '비가 오면 생각나는 보이' 콘셉트로 SNS 조회수 1470만 회를 기록한 코미디아티스트 '보이' 양진범이 출연했다.
이진성도 출연을 망설였다고 밝히며 "제 별명이 너무 싫어서 그랬다. 십몇 년을 태극마크 달고 운동한 사람이다.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였다. 한체대를 졸업해서 각 종목의 특징을 춤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게 (청담동 호루라기로) 사랑을 받았던 거다. 청담동 호루라기가 언제적 이야기인데 날 궁금해할까 싶었다"라고 말했다.
|
양진범은 자신의 이름 보이에 대해 "항상 젖어있는 사람이다. 사랑하는 여자가 있었는데 제 연락을 받지 않더라. 8개월 만났는데 1년 8개월째 그리워하고 있다"라며 베일에 싸인 자신의 이야기를 전해 귀를 솔깃하게 했다. 또 가수 강다니엘과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모두가 믿지 않자 직접 강다니엘에게 전화를 걸어 "친하다고 이야기했는데 거짓말하는 것 같다고 해서 전화했어"라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우리는 친하다. 제가 먼저 연락했고 번호도 먼저 물어봤다. 재능이 너무 많은 사람이다"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홍영기는 얼짱이 된 계기에 대해 "누군가 저를 스타일 좋은 일반인이라고 소개하면서 인터넷에 제 미니홈피 링크를 올렸다. 할머니 옷으로 스타일링을 하곤 했는데, 이 사진들이 커뮤니티에 퍼졌다"라고 말했다. 또 "미니홈피 하루 방문자는 1만 명이었다. 연예인보다 높았다"라고 말해 당시 엄청났던 인기를 설명했다.
이진성은 과거 MBC '천생연분'에서의 활약상을 떠올린 후 "전혀 예상하지 못한 출연이었다.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를 한 후 코치 생활로 넘어간 때였다. 퇴근길에 싸이에게 춤 한번 추자면서 전화가 왔다. 퇴근길 복장 그대로 춤을 춘 건데 이슈가 될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남달랐던 춤 실력에 대해서는 나이트에서 춘 실력이 도움이 됐다고 솔직히 이야기했다. 또 "강호동, 이휘재 등 한 다리 건너 알고 지낸 연예인 지인들이 있었다. 그래서 더 편하게 춤췄다. 청담동 호루라기 별명은 (강)호동 형이 지어준 것"이라고 말했다.
|
채진건은 "당대 최고의 스타가 데뷔를 도운 게 맞냐"는 MC들의 질문에 "술집에서 강원래 씨를 만났다. 화장실에 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인사를 했다. 가수를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어, 기회를 주시면 안 되겠냐고 물었다. 저를 보시더니 노래를 잘하냐고 물은 후 오디션을 볼 기회를 주겠다면서 전화번호를 주셨다. 그 오디션에 합격해서 회사를 들어갔고 8개월 후에 '산장미팅'에 출연했다"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이진성은 대중이 '청담동 호루라기' 수식어로 오해를 가진 점이 속상하다고도 했다. 그는 "청담동 호루라기로 활약한 후 여러 이야기가 나왔다. 가라오케 DJ, 나이트에서 삼시세끼 먹는 사람 등 방송 이미지로 사람들이 오해를 했다. 그래서 그 별명을 엄청 싫어한다. 운동을 열심히 했던 사람인데 제 이미지를 그렇게 보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진성과 홍영기는 근황도 전했다. 이진성은 미국과 호주 등 해외에서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다며 CEO로 변신했다고 알렸다. 홍영기는 이른 결혼 후 두 아이를 출산했다고 전했다. 그는 "첫째는 초등학교 2학년, 둘째는 일곱 살이다. 다 키웠다"라며 흐뭇해했고, 박나래는 "'얼짱시대'에 출연했을 때 귀여운 외모가 화제였는데 그 후 바로 결혼을 했다"라며 놀라워했다.
홍영기는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남편과 교복 모델 촬영을 했는데 일찍 끝나서 같이 영화를 보러 갔다. 근데 앞으로 자기랑만 영화를 보자면서, 서로 다른 이성과 보면 100만원 벌금을 내자고 하더라. 그 이후부터 계속 생각나서 먼저 고백했다. 저보다 세 살 연하다"라고 말했다. 또 "남편은 피부가 탄력적이고 머리숱도 많다. 연하는 이런 거라는 걸 느꼈다"라고 자랑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