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모태범이 도핑 테스트에 얽힌 일화를 전한다.
또한 베이징올림픽 엔딩 요정으로 화제가 된 루지 2인승 더블 박진용, 조정명 선수, 일명 "용이명이"의 베이징 동계 올림픽 전 마지막 고군분투 현장을 단독 공개한다. 두 선수는 눈을 감고 서로 몸을 맞댄 초밀착(?) 훈련법을 선보이며 스튜디오에서 보던 이들을 당황케 했다.
베이징에 도착 한 루지 선수들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맞닥뜨린다. 바로 운동선수라면 피할 수 없는 도핑 테스트! 불시에 검문하는 건 물론, 감독관이 화장실까지 따라가는 까다로운 검사 방법에 MC들은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이를 보던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모태범은 선수 시절 도핑 테스트에 통과하기 위해 복숭아뼈까지 속옷을 내려야 했던 웃픈 사연을 공개했다.
한편 달달 부녀 여홍철&여서정의 커플 네일아트 데이트 현장도 공개할 예정이다. 딸 여서정의 손에 이끌려 난생 처음 네일샵에 방문한 여홍철! 막내딸 '여서정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줄 수 있다'던 달달 아빠 여홍철은 버킷리스트 데이트를 잘 끝낼 수 있을까?
여홍철과 여서정의 커플 네일아트 하는 모습과 베이징 동계 올림픽 엔딩요정 "용이명이"의 올림픽 비하인드 스토리는 3월 2일 수요일 밤 9시 30분, KBS2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