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신 3차 접종' 광희, 코로나19 확진 판정 "모든 일정 중단" [공식]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2-03-07 17:5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황광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황광희가 3월 6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황광희는
6일(어제) 오전에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확인 후 곧바로 집 근처 병원을 찾아 코로나19 PCR(유전자증폭) 검사를 받았고, 당일 저녁에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황광희는 코로나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치료 중에 있다"고 전했다.

▶황광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황광희 소속사 본부이엔티 입니다

황광희가 3월 6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6일(어제) 오전에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확인 후 곧바로 집 근처 병원을 찾아 코로나 19 PCR(유전자증폭) 검사를 통해 당일 6일(어제) 저녁에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황광희는 코로나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치료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