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트레이너' 김대현, 장윤정 '다시, 언니' 라이프크루 합류 확정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3-10 13:14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연예인 전담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대현 트레이너가 tvN STORY '다시, 언니'에 출연한다.

김대현은 다음 달 4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하는 '다시, 언니'에서 전문가들로 구성된 '라이프 크루' 에 합류했다.

가수 장윤정이 MC를 맡은 '다시, 언니'는 인생 두 번째 전성기를 꿈꾸는 언니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의뢰인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라이프를 바꿀 수 있도록 처방전을 주는 공감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이다.

MC 장윤정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라이프 크루'가 건강, 패션, 뷰티 등 외적인 부분부터 부부 관계, 젊은 마인드 등 내적인 부분까지 의뢰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진단, 전문적인 솔루션을 갖춘 '라이프 처방전'을 제시한다. '다시, 언니'는 건강하기만 하면 된다는 중년을 향한 고정관념을 깨고, 의뢰인들이 다시 언니로 돌아가 자신의 삶을 더욱 가꾸고 그로 인해 변화되는 자존감, 관계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라이프크루'에는 김대현 뿐만 아니라 피부과, 성형외과, 심리상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등 전문가로 구성돼 의뢰인의 라이프 스타일 문제에 맞춘 효과적인 처방을 제공한다.한편 '연예인 전문 트레이너' '스타 트레이너' 등의 닉네임으로 다수의 매체에 소개된 바 있는 김대현 트레이너는 무에타이 국가대표와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약하다 트레이너가 됐다. 현재 배우 송강, 유이, 이상이, 한지은, 임수향, 박하나, 위키미키 최유정, 달샤벳 세리 등의 전담 트레이너를 맡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