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혜성, 결별 후 짧아진 머리+과감 패션 '센 언니 변신'.."인생은 쓰다" ('혜성이')

기사입력 2022-03-23 20:51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이혜성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성이' 유튜브에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어요. 링크는 프로필에 걸어놨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혜성은 이전보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달라진 헤어스타일과 과감한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혜성은 이날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 '오늘은 조금 특별한 날ㅣ7만원짜리 커피 오마카세ㅣ으른의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위해 샵을 찾은 이혜성의 모습이 담겼다. 옷에 한껏 힘을 주고 온 이혜성은 "오늘 좀 짧다. 옷이 장난 아니다"라며 어깨를 드러낸 셔츠와 짧은 치마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그러나 옷에는 상표 택이 그대로 달려있었고, 이를 본 이혜성의 친언니는 "1% 부족한 센 언니"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성은 이날 머리 손질 도중 올해 계획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한참 고민하더니 "더 열심히 사는 거?"라고 답했다.

이혜성은 바뀐 머리가 마음에 드는 듯 "일본 잡지에 나오는 헤어스타일 같다. 너무 예쁘다"라며 셀카를 열심히 찍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후 이혜성은 친언니와 함께 커피 오마카세를 즐겼다. 커피를 코스요리처럼 즐기던 중 술맛이 나는 커피를 마신 이혜성은 "진짜 쓰다. 인생은 쓰다"며 미소 지었다.

한편 이혜성은 최근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3년 만에 결별했다.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