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영웅과의 콜라보 제안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사랑은 늘 도망가', 인기 여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4-12 07:25 | 최종수정 2022-04-12 07:26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이 3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이 게재됐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 임영웅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담백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11일 오후 기준 3200만 뷰를 넘어섰다. '신사와 아가씨'는 종영했지만 '사랑은 늘 도망가'의 인기는 여전하다.

한편 임영웅이 정규 앨범에 수록된 노래 중 1곡을 선공개한다.

임영웅의 선공개 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데뷔 첫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오랫동안 기다렸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선공개 곡이 포함된 이번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통해 임영웅은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과 감성, 매력 등 다채로운 변신도 시도한다.

선공개 소식을 전한 임영웅은 5월 2일 정규 1집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티켓이 오픈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한 5월 6일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총 21회 대규모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볼거리, 들을 거리 가득한 5월을 선사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