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차서원·공찬, '비의도적 연애담' 캐스팅...BL 신드롬 이어간다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2-06-28 11:13 | 최종수정 2022-06-28 11:16


사진 제공=각 소속사, 대원씨아이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배우 차서원과 공찬이 BL 로맨틱 코미디 '비의도적 연애담'에 출연한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비의도적 연애담'(신지안(신유) 극본/장의순 연출)은 피비작가의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렸다.

극 중 차서원은 세상에서 삭제되듯이 사라져 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 역을 연기한다. 말수가 적어 언뜻 까칠해 보이지만 마음 속에 다정함을 품고 있는 인물이다. 동시에 불쑥 튀어나오는 터프함까지 갖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공찬은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와 직원 지원영 역을 맡는다. 천성이 밝고 누군가를 돕기 좋아해 주변에 늘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 그런 그가 갑작스럽게 퇴사 위기에 처하면서 윤태준과 마주하게 된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온, 오프라인을 휩쓴 작품이다. 단순히 BL장르로 한정 지을 수 없는 재미와 감동,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