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설인아가 음원을 깜짝 발표했다.
'예쁘니까'는 바쁜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물하는 감각적인 곡이다. 가요 팬들에게 '믿고 듣는' 프로듀싱팀으로 입지를 다진 모노트리표 시티팝 음악으로 멜로디를 타고 흐르는 상쾌한 코러스 세션과 베이스, 기타 리프가 무거운 발걸음의 무게를 덜어내고 고민에서 한껏 벗어난 하루의 여유를 멋지게 선사할 예정이다.
설인아는 가수 연습생 경험을 살려 청아한 음색과 낭만적인 목소리로 신곡을 가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드러냈다. 설인아는 '꾸미지 않고 나와도 돼', '넌 늘 예쁘니까'라는 가사처럼 지친 이들을 어루만지는 이 곡의 감성을 시원한 바람을 맞이하는 듯한 투명한 보이스로 소화하며 듣는 이들로 하여금 하루를 산뜻하게 마무리하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
프로젝트 음원 '예쁘니까'를 제작한 모노트리는 황현, 지-하이(G-HIGH), 이주형 등 실력파 작사, 작곡진들이 모인 K팝 프로덕션이다. 세븐틴, 샤이니, 엑소, 소녀시대, 레드벨벳, 이달의 소녀, 온앤오프 등 유명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하면서 특색 있고 완성도 높은 곡들로 평단과 마니아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2015년 KBS2 '프로듀사'로 데뷔한 설인아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KBS2 '학교 2017', SBS '철인왕후'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SBS '사내맞선'을 흥행시켜 주목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