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돌싱글즈3' 유현철 "'나는SOLO'10기 팬, 과몰입러 1人"→10기 영호 "헐 깜짝, 영광입니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9-26 13:34 | 최종수정 2022-09-26 13:34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MBN '돌싱글즈3' 유현철이 ENA PALY X SBS PLUS '나는 SOLO' 10기 영호에게 공감의 멘트를 전했다.

유현철은 최근 10기 영호의 인스타그램을 찾아 "나는솔로10기 팬입니다"라며 "방송이 나 간 날은 밤새 잠을 못 주무신다는 글에 공감하고 한번더 만감이 교차하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유현철은 "단톡방에서 누군가가 다른 출연진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는 상황에 또 한 너무 공감이 갑니다.(실은 서로가 미안할 일을 한 적이 없는데 말이죠..)"라며 "전부는 아니지만 그곳에서의 시간들을 조금이나마 알고 있기에 나솔 10기분들을 누구보다 응원하며 남은 방송도 재밌게 보겠습니다^^(feat. 과몰입러1인)"라고 전했다.

덧붙여 "영수영철상철영식광수영호님 정숙순자영자영숙옥순현숙님 화이팅!"이라고 응원하기도 했다.

이에 10기 영호는 "헐 깜짝이야 영광입니다"라고 답했고 유현철은 다시 "팬인 제가 영광입니다^^ 늦은 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10기 영호도 "행복한나날 되세요. 저희도 응원하겠습니다ㅎㅎ"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현철은 '돌싱글즈3'에서 변혜진과 커플이 성사돼 동거를 했지만 끝내 결별했다. 10기 영호는 최근 방송에서 현숙의 발레 강습에 '싱쿵'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