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박은빈과 함께 돌아온다.
큰 자기 유재석-아기자기 조세호와 자기님들의 인생으로 떠나는 사람 여행,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가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온다. 지난 4년간 자기님들의 이야기로 즐거움을 선사한 '유퀴즈'. 재충전을 위해 떠났던 약 2개월 여 간의 여름방학을 마치고 돌아오는 '유퀴즈'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특히 이날 배우 박은빈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상황. 올해 드라마로 큰 인기를 끈 박은빈이 유재석, 조세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가 이날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서 박은빈은 "저도 마음만 먹으면 재밌을 수 있다"는 말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박은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야기를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수요일의 에센스가 될 '유퀴즈'에서 벌써부터 입이 트인 두 자기와, 박은빈이 선사할 토크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0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