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유는 최근 유튜브 채널 '김지유'에 '커플 Q&N 드디어 그분을 모셨습니다. 속시원하게 다 알려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남자친구이자 함께 '체인지데이즈2'에 출연했던 김도형을 초대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지유는 김도형을 "극한의 화제 인물"이라 소개하며 "커플 Q&N를 할 건데 민망할 것 같아서 와인을 준비했다. 조금 속 깊은 토크 시간을 가져보겠다"고 했다.
커플일, 서로의 MBTI, 데이트 장소, 이상형, 여행 등 질문에 대한 답을 이어간 이들 커플은 '결혼하신다는 소문이 돌던데 맞나요?'라는 질문에 서로 폭소하며 의아해했다.
김지유는 "어디서 이런 소문이 시작된 건지 모르겠다. 이거는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도 받았다. 저희가 막 내년에 결혼하자, 부모님을 뵙자 이런 계획은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도 "일단 소문이 맞다"고 말실수를 했다. 그러자 김도형이 "아니 소문이 맞는 게 아니지"라며 김지유 말을 정정했고, 김지유도 "아 소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지난 9월 종영한 카카오TV '커플 새로고침-체인지데이즈2'는 각자의 이유로 이별을 고민 중인 네 커플이 함께 여행을 떠나, 서로 연인과 데이트하면서 현재의 커플을 유지할 것인지, 이별할 것인지를 정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김도형과 김지유는 갈등을 겪기도 했지만, 최종 선택에서 기존 커플인 서로를 선택하는 해피 엔딩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