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의 특별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8일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신유), 연출 장의순)의 첫 번째 콘텐츠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극 중 특별한 로맨스를 그릴 두 주인공 차서원과 공찬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회복 로맨스다. 지난 6월 드라마 제작 소식과 함께 차서원(윤태준 역), 공찬(지원영 역) 주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은 "극 중 차서원과 공찬은 극과 극의 느낌을 가진 캐릭터로 분한다. 두 사람의 탁월한 표현력과 케미스트리 덕분에 원작의 느낌을 더욱 잘 살릴 수 있었던 것 같다. 두 배우의 만찢남 비주얼부터 설렘 유발 훈훈 케미스트리까지 모두 볼 수 있는 '비의도적 연애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 1주일에 한 개씩 티저 포스터를 오픈해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관심에 호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의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대원씨아이㈜에서 발행한 만화로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온, 오프라인을 휩쓴 작품이다.
리디북스 2021 BL코믹 어워드 E북 대상 수상, 2021 알라디너의 BL결산전 올해의 BL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COMIC 부문 인생작 등을 수상했다. 또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촬영을 마친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