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태현♥' 미자, 결혼 후 6kg 쪘다더니…바지도 안 잠기는 '뱃살 공개'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5-07 15:36 | 최종수정 2023-05-07 15:36


'김태현♥' 미자, 결혼 후 6kg 쪘다더니…바지도 안 잠기는 '뱃살 공…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결혼 후 찐 뱃살을 쿨하게 공개했다.

미자는 7일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태현 님이랑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는요?"라고 물었고 미자는 "저의 어떤 모습이든..다 귀여워해줘요♥"라고 답해 달달함을 더했다.

"주말 되면 두 분이서 특별하게 g는 루틴 같은 게 있냐"고 궁금해하는 팬도 있었다. 이에 미자는 "저희는 프리랜서라 주말인지 평일인지 모르고 살아요. 남편은 서점 가서 책 하나 사왔어요"라고 밝혔다.

또 다른 팬은 "지금 몇kg이신지 여쭤보면 실례죠? 살이 너무 쪄서 클렌즈 다이어트 하신다고 하셨는데 제가 보기엔 부은 게 없다"고 물었다. 이에 미자는 "남들 기준엔 날씬할 순 있지만 결혼 후 야식+먹방으로 6kg 쪘어요.. 헐렁하던 바지가 안 맞아서 급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옷을 걷어 뱃살을 쿨하게 공개한 미자의 모습이 담겼다. 늘씬한 몸의 미자는 뱃살이 볼록 나와 바지 지퍼까지 다 잠그지 못한 모습으로 현실감을 더했다.

한편, 미자는 지난해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미자는 현재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